community
공지사항
|
크리스마스 식당 어디갈지 고민이라면? 12월 송정 바다에서 즐기는 프라이빗 크리스마스 - 홀리라운지 크리스마스 예약 오픈 서프홀릭ㅣ2025-12-03 16:13:17ㅣ107 |
|---|
|
12월 송정 바다는 여름과는 완전히 다른 분위기죠. 사람 북적이는 성수기 대신, 잔잔한 파도와 조용한 야경, 그리고 차분한 연말 무드까지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시간대입니다. ![]() 올해 크리스마스를 “조용하지만 확실하게 특별하게” 보내고 싶다면, 홀리라운지에서 준비한 단 2일간의 크리스마스 프라이빗 예약을 소개할게요.
매년 조기 마감되는 홀리라운지 크리스마스
올해도 동일하게 12월 24일 · 12월 25일, 딱 이틀만 크리스마스 전용 구성으로 운영됩니다.
연말마다 “올해도 그냥 지나갔네…”라는 아쉬움을 남기기보다는, 송정 바다를 바라보며 온전히 둘만(혹은 우리만)의 시간을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자리입니다.
예약 시 제공되는 구성 홀리라운지 크리스마스 예약을 하시면 아래 구성이 함께 제공됩니다
6만원 상당 와인 1병 제공 취향에 맞게 와인을 고르며 천천히 한 잔씩 나눠 마실 수 있도록 준비해두었습니다.
크리스마스 한정 메뉴 ‘비프스튜’ 따뜻하고 깊은 맛의 비프스튜를 홀리라운지만의 스타일로 준비했습니다. 겨울 바다와 잘 어울리는, 크리스마스 전용 메인 메뉴입니다.
선셋 에이드 1잔 송정 바다 노을과 함께 상큼하게 곁들이기 좋은 드링크 한 잔.
송정 오션뷰 + 해변열차 뷰 창밖으로는 송정 바다 오션뷰, 그리고 지나가는 해변열차 뷰까지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. 풍경은 말 그대로 ‘덤’이지만, 많은 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.
이런 크리스마스를 찾는 분들께 추천 - 연말에 조용하게, 프라이빗하게 보내고 싶은 커플/연인 - 사람 많은 번화가 대신 바다 보이는 공간에서 와인 한 잔 하고 싶은 분 - 가족들과 차분하게 연말 디너를 즐기고 싶은 분 - 올해는 “그냥 밥 먹자”가 아니라, 조금은 특별한 식사를 계획 중인 분
송정 바다를 내려다보며, 북적임 없이 차분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하다면 이번 크리스마스는 홀리라운지에서 보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. 예약 방법 : 캐치테이블 · 네이버 예약 가능 홀리라운지 크리스마스 예약은 두 가지 플랫폼에서 받습니다.
편하신 플랫폼에서 “홀리라운지” 검색 후 크리스마스 날짜(12/24, 12/25)로바로 예약해 주시면 됩니다.
12월 24일 · 25일은 매년 빠르게 마감되는 편이라, 올해는 미리 예약해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매장 정보 안내 문의 : 070-4203-0960 영업시간 : 10:00 ~ 21:30 (Last Order 20:30) 위치 : 부산 해운대구 송정중앙로6번길 143, 2F
사람 많은 도심 대신 송정 바다를 바라보는 프라이빗한 홀리라운지에서 보내고 싶다면, 지금 캐치테이블 또는 네이버 예약에서 날짜만 딱 맞춰 잡아두세요.
12월, 송정 바다 위로 크리스마스가 살짝 내려앉는 그 하루를 홀리라운지가 함께 준비해두고 기다리겠습니다. |









